인천재활의원

인천재활의원소개

인천재활의원과 함께라면
웃음이 떠나지 않습니다!

B1층

쉼터

한 번 투석에 걸리는 시간은 보통 4시간 오전에 하든 오후에 하든 점심식사가 겹치게 됩니다. 대부분 만성신부전 환우들은 투석을 받기 전에는 몸이 부어서, 투석을 받은 후에는 지쳐서 힘이 들게 됩니다. 이들에게 쉴 수 있는 공간과 힘을 주고자 사랑의 쉼터를 만들었습니다. 전문영양사가 직접 식단을 작성하고 집에서 만드는 것과 같은 정성어린 한끼 식사로 환우들의 투병 생활을 돕고 있습니다.

1층

외래

내과, 재활의학과, 방사선실, 채혈실 등의 외래 및 병원의 의무행정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2층,3층

인공신장실

최신의 인공투석기 53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경험과 가족같이 따뜻한 마음으로 투석전문간호사들이 만성신부전 환우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휴게실

투석으로 인해 지친 환우들과 몸으로 마음으로 환우들을 위해 고생하고 있는 환우가족들을 위한 쉼터입니다.

4층

물리치료실

물리치료실에서는 물리적 에너지 현상뿐만 아니라 도수적 방법으로 통증의 완화, 근육의 수축 및 이완, 혈액의 순환, 비정상적 자세 및 운동형태 개선을 위해 성인 및 소아재활운동치료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5층

법인사무국 및 사무실

법인의 모든 행정 업무가 이루어지고 전 직원이 모여 의견을 나누고 화합할 수 있는 회의실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실

사회복지과에서는 환자의 사회, 경제, 심리적 문제를 상담하고 환자와 그 가족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